Booster 부스터 유형독해 2022년 개정 분석자료 안내
- 블로그 자료실
- 2022. 12. 9. 09:30
Booster 부스터 유형독해 2022년 개정 분석자료 안내
자료 제작은 아래와 같이 구성됩니다.
자료 구매 안내
https://cafe.naver.com/likasunicafe/menu/1067
추천: 겨울방학 특강 교재로 이용
유형 01 주제 찾기
기출 예제[2016년 3월 고2]
다음 글의 주제로 가장 적절한 것은?
Advertising experts have learned / that the commercials that we remember will hook us into a story.
광고 전문가들은 알게 되었다. / 우리가 기억하는 광고 방송들이 우리를 이야기 속으로 끌어들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Think about some of the most memorable and effective advertisements of all time, / whether in the form of a printed page or 30second spot on television.
역대 가장 기억에 남고 효과적인 몇몇 광고들을 생각해 보자. / 인쇄된 종이 형태든 방송 프로그램 사이에 끼워 넣는 30초짜리 텔레비전 광고의 형태든,
*spot: 방송 프로그램 사이에 끼워 넣는 광고
They involved an impressive storyline.
그것들은 인상적인 줄거리(스토리라인)를 포함한다.
Apple Computer’s classic “Think Different” campaign is widely considered the best ad of all time / because it so dramatically told a powerful story.
Apple 컴퓨터의 걸작인 ‘Think Different’ 캠페인은 역대 최고의 광고로 널리 여겨진다./ 매우 극적으로 강력한 이야기를 들려주었기 때문에
광고 전문가들은 우리가 기억하는 광고 방송들이 우리를 이야기 속으로 끌어들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인쇄된 종이 형태든 방송 프로그램 사이에 끼워 넣는 30초짜리 텔레비전 광고의 형태든, 역대 가장 기억에 남고 효과적인 몇몇 광고들을 생각해 보자. 그것들은 인상적인 줄거리(스토리라인)를 포함한다. Apple 컴퓨터의 걸작인 ‘Think Different’ 캠페인은 매우 극적으로 강력한 이야기를 들려주었기 때문에역대 최고의 광고로 널리 여겨진다.
아래 문장에서 틀린 곳을 찾아 고치고 빈칸은 채우시오.
Advertising experts have learned that the commercials that we remember will___________________. Think about some of the most memorable and effective advertisements of all time, that in the form of a printing page or 30second spot on television. They involved an impressive________. Apple Computer’s classic “Think Different” campaign wide considers the best ad of all time because it so dramatically told a powerful______.
Coca Cola’s “Mean Joe Green” commercial is another example of a story, / in which a little boy meets his hero.
Coca Cola의‘Mean Joe Green’ 광고 방송은 이야기를 담은 또 하나의 사례인데, / 그 이야기에서 어린 소년은 자신의 영웅을 만난다.
The goal in all these scenarios is to move people, emotionally and personally, / creating a close association with the product that is positive and familiar.
이런 모든 시나리오에서의 목적은 상품과 긍정적이고 친숙한 연상을 밀접하게 만들면서 사람들을 정서적으로 그리고 개인적으로 ‘감동시키는’ 것이다.
Coca Cola의‘Mean Joe Green’ 광고 방송은 이야기를 담은 또 하나의 사례인데, 그 이야기에서 어린 소년은 자신의 영웅을 만난다. 이런 모든 시나리오에서의 목적은 상품과 긍정적이고 친숙한 연상을 밀접하게 만들면서 사람들을 정서적으로 그리고 개인적으로 ‘감동시키는’ 것이다.
아래 문장에서 틀린 곳을 찾아 고치고 빈칸은 채우시오.
Coca Cola’s “Mean Joe Green” commercial is another example of a story, which a little boy meets his hero. The goal in all these scenarios are to move people, emotionally and personally, create a closely association with the product that is positive and familiar.